[Job Description] - 클라이언트로부터 요구되는 주요 KPI 분석하고 유지. 필요에 따라 개선 계획 실행 - 수익 창출을 극대화하여 장/단기 재무 프로젝트에 참여 (예: 청구 가능/청구 불가 시간에 대한 데이터 수집, 예측, 예산 책정 등) - 성과를 교육, 개발 및 관리하고 조직의 정책 및 해당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 할당. - 운영 보고서 관리 및 검토 (출석 준수, PFP, 클라이언트 스코어카드, 지표 관리 보고서) - 클라이언트 파트너와 긍정적인 관계 형성 및 극대화
[Requirements] - 컨택 센터 5 년 이상 경력 - 컨택 센터 운영 매니저 3 년 이상 경력 - People Management 능력 - 문제 해결 능력 - 고객사 관계 관리 능력 - Reporting & Presentation Skill - 영어 수준 중상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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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접수방법]
- 2024년 4월 5일 까지(채용시 마감)
- 방법 1.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 잡코리아 입사지원
- 방법 2. 개인이력서 + 이메일
[전형절차]
- 서류 및 면접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 중심의 자기소개서
- 이메일 접수시 제목에 `컨텍센터 Operation Manager-오영석상무앞` 반드시 명시
- 이메일 : associate@dreamhr.com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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