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소개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에서 전사 재고 운영 담당자를 채용합니다. 재고 운영 최적화를 통해 전사 매출 및 이익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관련 성과를 최고매출책임자(CRO) 등 경영진에 리포팅합니다. 제품팀, 세일즈팀, SCM팀 등 사내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는 다이나믹한 역할입니다. 글로벌 브랜드로서 빠르게 성장하는 여정을 함께할 경력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주요업무
매출 목표에 기반해 이커머스 판매채널별 재고 수량 할당 재고 소진 및 판매기회 로스 최소화를 목적으로 판매채널간 SKU 상시 재분배 전사/판매채널별 재고 수준을 모니터링하며 세일즈 액션 제안 및 추진 판매 실적 분석 및 수요 예측에 기반해 SKU별 발주 수량/시점 제안 회전율, 소진율 등 재고 데이터 관리 목표 설정하여 추진한 액션/성과에 대해 경영진 정기 리포팅 전사 재고관리 시스템/프로세스 고도화 추진
자격요건
패션업 등 다양한 SKU를 취급하는 업계에서 재고 컨트롤 담당 혹은 세일즈MD(온라인 중심) 경력 7년 이상 스프레드시트/엑셀 활용 고급 레벨인 분 시스템을 기반으로 체계적으로 재고 Life-cycle 관리를 경험해본 분 수치 분석을 통해 구체적인 세일즈 액션 제안이 가능한 분 수행 액션 및 성과를 명확한 구두/텍스트 커뮤니케이션으로 소통 가능한 분
우대사항
SPA 등 패션 브랜드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분 급격히 성장하는 브랜드에서 다양한 온라인 세일즈 채널을 관리하며 재구 운영 체계화를 실현한 경험이 있는 분 상품 Lead Time 관리 경험이 있는 분 국내외 이커머스 플랫폼 (Shopify, Amazon, Cafe24, 쿠팡 등) 다루며 재고 운영을 경험한 분 영어로 기본적인 업무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근무환경
- 근무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급여 100% 지급)
- 근무지역: 재택근무 (주 1~2회 서울 옥수동 소재 사무실 오프라인 근무 필수)
- 근무시간: 일 8시간 풀타임 근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