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보험]
비서실 운영지원부문장 비서 모집
근무지 | - 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29, SGI서울보증 비서실
| 업무내용 |
- 임원비서 : 임원 스케줄 관리, 고객 응접, 전화응대 및 관련 사무처리 - 사무지원 : 서류작성 및 접수 등 사무보조, 사무실 관리 등 기타 사무지원
| 근무시간 |
- 주 5일 (월~금) 08:30 ~ 18:00 ★주말근무 없음
★시간외근로 발생 여부 Y / 월 40 h 이내
| 근무조건 | - 급여조건 1년차 : 2,874,050 원 (세전) 2년차 : 3,015,630 원 (세전)
- 고용형태
휴머니아 소속 파견 계약직 (최대 2년 근무)
| 복리후생 |
-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퇴직금 지급(1년 이상 근무시) - 연차 휴가 (미사용 연차, 연차수당 지급), 경조 휴가 (경조금 지원), 보건 휴가(무급) - 건강검진, 명절선물, 생일자 상품권, 콘도 사용 가능 등
| 자격조건 |
- 성실하며 서비스 마인드 갖춘 자 - 한글, 워드, 엑셀 등 서류 작성 가능 자 - 비서 업무 경력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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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일정 |
- 서류마감 : ~ 3/25(월) 오전 10시 마감
- 면접일정 : 3/26(화) 14:00 예정 - 입사일정 : 3/29(금) 예정
(일정 추후 변경가능) | 접수방법 | ㆍ이메일 접수
자사이력서 기재 후 담당자 HR@humania.co.kr 접수 (메일 보낼 시 제목에 "서울보증_비서실_OOO"이라고 꼭 표기요망)
ㆍ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
| 채용담당자 | - 담당자 : 박남구 대리( ☎ 02-710-3412 )
- E_mail : HR@human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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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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