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여행어플  항공예약 CS업무]
 CS 업무

여행어플 항공예약 CS업무  
게시판/채팅/전화 CS 상담원  채용 !

1. 모집부문 및 업무내용

모집부문 업무내용

※ 여행어플  예약 CS상담원

   항공예약상담 (한국어)
 
- 게시판, 채팅, 전화 문의 응대 
 

- 여행 어플 서비스 게시판,채팅,전화 업무
-  어플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요청사항 관련 상담

  (게시판, 1 : 1 채팅, 전화상담)

- 국내선

  환불 업무 (GDS 및 B2T 사이트)

  예약상담

- 국제선

  발권업무 등에 대한 기본 이해 및 고객안내

  예약상담

- 항공 외 숙소, 투어 상품등에 대한 기본 예약 상담


[ 예약상담자격조건 ]

-토파스/세이버 발권 가능자

-TOPAS 예약 발권 자격증 소지자


 

2. 근무조건

  • 여 : 월 2,560,740원 + 추가인센 최대 20만원 


          항공예약 : 만근시 고정 2,160,740원 + 스킬수당 최대40 +추가인센 최대 20


        입사축하금 : 50만원 (한달만근시 25만, 두달 만근시 25만 각각 지급)



  • 근무지 : 신도림역 (센터포인트웨스트 빌딩)
  • 근무시간 : 월요일 ~ 일요일 중 5일 근무 ( 주말 근무 시 평일 대체휴무 )

                 09:00AM ~ 18:00PM


                

  • 근무형태 : 정규직 , 수습3개월-수습기간중 급여 100% 지급

3.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