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신입 /경력]

 -고객상담 OTT 미디어 채널-

지금 채용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4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12-6 Menara Bangkok Bank, Berjaya Central Park,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크루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CS-Viewer Experience Advocate

 

담당업무

ㆍ고객 써포트 상담은 폰,이메일과 문자 또는 챗으로 한국인 고객들의 계정과 미디어 콘텐츠에 관련된 업무를 담당합니다.

ㆍ뷰어들의 어플리케이션과 빌링에 관련된 이슈도 해결하며 전폭적으로 써포트합니다.


스킬 및 우대사항 

CS 상담할 수 있는 분 

Microsoft Office 활용하실 수 있는 분

ㆍ커뮤니케이션 영어 또는 비즈니스 영어 가능한 분

교대 근무 가능한 분 

ㆍ말레이시아 KL 근무 가능한 분

ㆍ고객관리 또는 CS 경력자 우대함  

ㆍ외국어 : TOEIC 600점 이상 추천함

 

자격요건

ㆍ학력 : 고등학교 졸업자  - 8년이상 풀타임 근무 경력

                                                    3년이상 Any fields - 고객서비스 경력 

                   3/4년제 대학 졸업자 - 신입 ,무경력 지원 가능합니다.

 ( 자격요건은 해외 취업 비자를 받는 경우에 해당사항입니다. )


ㆍ경력 : 여행업계  또는 호텔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으면 플러스


복지및 혜택

- 월급 시작 240 - 최대 270만원 

- 14일 연차와 병가 ,메디컬 ,덴탈 보험 제공
 5일 근무 및 트레이닝 지원 
근로 계약서와 취업 비자 지원
편도 비행기표와  말레이시아 초기 정착금 지원

- 취업비자 수속기간 - 한국에서 재택근무 가능

 

ㆍ직접 지원하실 경우   

Your English CV or RESUME

Apply to : kyoungheekim@languagetalentsolutions.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Screening 인터뷰> 2차 한국어 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