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슈피겐코리아는 모바일 디바이스가 중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 입니다. 

저희 목표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와 생활용품, 소형가전을 다양한 상황에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일상을 즐기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데 있습니다.

슈피겐코리아의 직영점에서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획과 고객 응대를 경험하며, 매장 운영관리 전문가로 빠르게 성장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모집 요강

직영점 매장관리
( ○명 )

우리 팀에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ㆍ직영점 내방 고객 응대 및 제품 판매

매장 및 재고 관리

프로모션 기획 및 진행


우리 팀에서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ㆍ친화력이 좋고 대화를 즐기시는 분

매장 운영 및 프로모션 진행시 팀원과 원활한 소통을 하실 수 있는 분


이런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ㆍ오프라인 매장 근무을 보유하신 분

휴대폰 액세서리 제품, 전자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고객 서비스 경험을 해보신 분


우리 팀에서는 이런 경험을 하며 성장할 수 있어요

ㆍ성과 분석을 통해 더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프로세스를 운영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ㆍ매장 내방 고객을 응대하고, 제품 판매 및 재고 관리 등을 진행하면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ㆍ매장 내 다양한 상품에 대한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채널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을
   기를 수 있습니다. 


근무하실 슈피겐 직영점, 함께 근무할 팀원이 궁금하시다면? 

ㆍ슈피겐 직영점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Shorts 영상 (링크)

슈피겐 강화유리 부착의 달인을 소개합니다! (▶링크) 


근무조건

고용형태 : 계약직 (1년, 업무 성과에 따른 연장 가능)

근무시간 : 월 ~ 금, 11:00 ~ 20:00 (점심시간 1시간 30분)

근무지 : 슈피겐HQ B2층 직영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주요 복리후생 제도

ㆍ퇴직연금 제도

단체 상해보험 가입

자사 제품 임직원 할인

명절 상여

경조금 지급


Spigen`s Key Facts

ㆍMobile Accessory Global Top Tier / Amazon best seller brand (Amazon Top 4 셀러 선정)

연평균 13%의 매출 성장 (2022년 4,458억원. IFRS연결기준)

전 세계 52개국 이상 진출, 5천만 이상의 충성 고객


수상 기록

ㆍ2023 건강친화인증기업 / 보건복지부

2022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 한국중견기업연합회

2021 여가친화기업 / 문화체육관광부

2021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 고용노동부

2021 남녀고용평등 유공포상 장관상 / 고용노동부

2019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 S등급 / 고용노동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  → 채용검진 → 입사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