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출판사는 IT, 어학, 경제경영, 인문, 취미실용, 유/아동 학습과 교양 분야 출판사로, “독자의 1초를 아껴주는 정성"을 담아 30년 이상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출판은 독자와 함께 성장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독자지원 전담 부서를 10년 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서 및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등 책을 읽고 활용하는데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독자지원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동안 독자지원 업무를 함께 처리 할 6개월 계약직을 채용합니다.

기본적인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고 있고 독자지원 업무를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독자지원 담당자 1명)

담당업무

ㆍ도서(자료) 이용/학습 관련 문의, 출판사 홈페이지/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에 대한 답변 처리

 - 학습 관련 도서가 많아서 내용 문의, 연관 자료 이용 방법 등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임

 - 상황이나 필요에 맞는 도서를 추천해 달라는 문의가 있어 출간 도서에 대한 학습이 필요함 (어린이 도서부터 어학, IT수험서까지)


ㆍ독자가 요청한 부가 서비스 자료 관리 및 발송 업무(CD, 도서 부록 등)


ㆍ전화,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 등으로 접수되는 문의 건 처리
(전화 문의 연결은 오전 10시 ~ 오후 4시로 제한해서 온라인 문의 처리를 위한 시간을 확보함)


자격요건

ㆍ경력 : 고객지원 업무 2년 이상의 경력자

ㆍ고객을 상대하는 업무 특성에 맞는 기본적인 CS 마인드 보유

ㆍ고객 요청에 공감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대화와 문법에 맞는 글쓰기 능력 필요

ㆍ꼼꼼한 성격과 성실함,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분

ㆍ기본 사무용으로 활용 가능한 수준의 오피스(Office) 프로그램 사용 능력


우대사항

ㆍ출판사 고객 지원 관련 부서 업무 경력이 있는 분, 책을 좋아하는 분, 출판업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ㆍ길벗출판사가 출판하는 분야의 도서를 자주 이용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

ㆍIT 자격증(ex. 컴퓨터활용능력, ITQ, 정보처리기사 등) 보유자(관련 분야 문의 처리에 도움이 됨)

ㆍCS 관련 분야에서 서비스 운영 관리, 해결 경험이 있는 분


근로 조건

ㆍ근무기간 : 채용일로부터 6개월

ㆍ근무시간 : 하루 8시간 근무. 출근 시간은 07:30~09시 사이에 30분 단위로 본인이 결정(*업무 교육 및 적응 기간에는 고정 됨)

ㆍ연봉 : 회사 내규에 따름

ㆍ교육 훈련 등 일부를 제외하면 정규직과 비슷한 혜택과 제도 제공(‘기업 소개’에 있는 “복리후생” 중 대부분)


채용 절차

ㆍ1. 서류 전형

   - 이력서, 자기 소개서, 경력기술서(담당한 업무, 성과 위주로 작성)

ㆍ2. 실무 면접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되며, 서류 합격자가 있으면 수시로 면접을 진행합니다.


기타 사항

ㆍ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