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화물청사에 위치한 글로벌 항공 특송기업에서 통관 사무직을 채용하고 있습니다.(0명)
- 신입분들도 지원 가능하며, 포워딩 및 통관 관련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 초과근무가 있을 시 수당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기본급과 별도로 연 4회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 최근 급여가 인상되었으며, T.O가 있을 경우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도 가능성 있는 포지션입니다.
- 면접 및 입사 ASAP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합격자 발생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빠른 지원 부탁드립니다. 
* 이력서는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하니, 가지고 계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회사소개]

- 미국 항공 특송기업

- 고객사의 요청으로, 서류 접수자에 한하여 기업명 공개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

모집분야 : 통관 사무직

업무내용

통관검역 규정에 따라 화물 통관에 필요한 서류 작성

수입통관 서류 확인 및 취합
- 관세사에게 서류 전달

통관에 필요한 서류 및 유선 고객 요청 사항 응대 등

[자격요건]

업무상 영어 활용 가능자 (간단한 회화, E-mailing 
-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인근 거주자 우대
- 컴퓨터(Office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 맨파워 소속 파견 계약 10개월(회사 사정으로 최초계약만 1년 미만으로 진행 /이후 연장가능성 有
(*
 T.O 있을 경우 정규직 전환 평가 /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근무지 : 인천공항 화물청사 新 청사 (해당 기업 신축 전용 청사 / 공항화물청사역에서 무료 셔틀 운행) 

근무시간 : 09:00 ~ 18:00 ( 5일 스케줄 근무 휴게시간 1시간 / 월 1~2회 주말 근무 가능 / 스케줄 근무로 근무시간 조정 가능성 있음)

* 1개월 전 미리 스케줄 공지주말 근무 시 평일 대체 휴무제공 

급여조건 :  2,683,478 원(세전) / 월 평균급여 270~300 만원 (초과 근무수당 포함) / 연 4회 성과급 별도 지급
복리후생 : 연차, 반차, 퇴직금, 4대 보험신입사원교육(OJT), 우수사원포상휴일(특근)수당야근수당연차수당경조휴가제, 각종 경조사 지원단체 상해보험연 4회 성과급, 생일상품권 10만원, 명절선물 등

[전형절차]

- 1차 서류 전형

- 2차 최종 면접

[지원방법]

한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이메일 제출 (자유 MS-Word 양식 가능)

이메일 지원 : pedro.kim@manpower.co.kr

이메일 제목 : [통관사무직_수입] 지원자성명OOO

담당자 : 김반석 대리 (02-2051-6638)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