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필요시)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지쿠] Technical Support 기술지원 담당자 아시아 No.1 지바이크는 100개 도시에서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지쿠’를 운영하는 아시아 No.1 모빌리티 스타트업 입니다. 최근 동 분야 최대규모로 Series-C 투자를 마무리했습니다. 성장 No.1 지바이크는 매년 약 4배씩 성장중이며 서비스 지역 1위, 매출 1위, MAU 1위, 성장속도 1위 등 수치적 성과 뿐만 아니라, 플랫폼 서비스 최초 도입, 기기 국산화 최초 성공, 운영의 100% 내재화 등 다양한 혁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혁신 No.1 지바이크는 생활 밀착형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탑승과 기기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온 지바이크는 이제 고객들이 찾는 역세권(G세권)을 만들고, 사람과 장소를 연결하는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공유 모빌리티 시장에서 지쿠의 더 큰 도약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할 동료를 찾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