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쿠]

Technical Support 기술지원 담당자

아시아 No.1
지바이크는 100개 도시에서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지쿠’를 운영하는
아시아 No.1 모빌리티 스타트업 입니다. 최근 동 분야 최대규모로 Series-C 투자를 마무리했습니다.

성장 No.1
지바이크는 매년 약 4배씩 성장중이며 서비스 지역 1위, 매출 1위, MAU 1위, 성장속도 1위 등 수치적 성과 뿐만 아니라, 플랫폼 서비스 최초 도입, 기기 국산화 최초 성공, 운영의 100% 내재화 등 다양한 혁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혁신 No.1
지바이크는 생활 밀착형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탑승과 기기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온 지바이크는 이제 고객들이 찾는 역세권(G세권)을 만들고, 사람과 장소를 연결하는 온라인-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공유 모빌리티 시장에서 지쿠의 더 큰 도약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할 동료를 찾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기술지원 담당자
( ○명 )

담당업무

중국 제조사와 Technical Contact 업무

Local technical support 업무 


자격요건

대졸이상 메카트로닉스, 전자, 전기, 기계 관련학과 졸업자

이메일을 통해 영어 또는 중국어 사용 해외 업체와 기술관련 업무 가능자

서비스엔지니어또는 기술지원 업무 경력 최소 2년 이상

service engineer 또는 technical support 경력

군필 및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외국어 능통자 (공인 외국어 성적 보유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2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필요시)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