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진 장애인 인력 채용(고객CS 부문)

㈜한진은 1945년에 설립된 회사로 대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남대문로 63 (소공동, 한진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기화물자동차, 석유판매, 전자상거래, 택배, 국제물류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서비스센터

(고객CS 부문)

( ○명 )

[공통사항]

ㆍ장애인복지법상 등록된 장애인

ㆍ컴퓨터 활용 가능자 (엑셀 및 문서작업 가능 필수)


[담당업무]

ㆍ택배 집배송 모니터링 및 서비스 품질 관리

ㆍ고객의말씀(VOC) 및 골프택배, 공항택배 등 특화 서비스 Hot Line 상담/응대

ㆍ고객불만 및 택배 화물사고 접수, 클레임 등록/관리


[근무형태]

ㆍ재택 또는 사무실 근무 (상황에 따라 탄력적 운영)

    - 단, 교육기간 중에는 출근 필요

ㆍ주 5일 (시간협의, 일 4~8시간)


[고용형태]

ㆍ계약직 (1년)

    - 계약기간 종료 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가능


[모집인원 및 접수기간/방법]

ㆍ모집인원 : 00명

ㆍ접수기간 : 채용완료시까지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지원 또는 (주)한진 홈페이지 지원(https://zrr.kr/WCoi)


[문의처]

ㆍ전화 : 02-728-5587

ㆍ이메일 : recruit@hanjin.com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