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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형태 및 근무처 |
○ 채용형태 : 육아휴직 대체 근로자2년(계약직) /수습기간: 3개월
○ 담당업무 :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기술 및 행정업무
○ 보 수 : 2024년 편의증진 인건비 가이드라인에 준함.
○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
○ 근무장소 : 전남지체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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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
○ 입사지원서 (소정양식*6개월이내 사진부착)
○ 자기소개서 1부.
○ 개인정보 수집ㆍ이용ㆍ제공 동의서 1부.
○ 경력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성적증명서 1부.
○ 병적증명서 1통. (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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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방법 |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 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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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일정 |
○ 1차 서류접수 : 2024.3.15.(금) ~ 2024. 3. 31.(일) 18시까지
○ 2차 면접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접수방법 : 방문ㆍ우편ㆍe-mail 접수(kappdjn@hanmail.net)
○ 접수처 및 문의 :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 ☏061-287-4990~2)
○ 최종합격자 발표 : 추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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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의사항 |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하여 채용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의 반환청구 기간을 가지며 해당 기간 내에 반환청구 요청 시 서류를 돌려드립니다.
○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취소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응시원서상 기재 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임.
○ 경력자는 협의 후 호봉산정 예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