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IT Helpdesk 운영 관리(PC) (방배동)

(주)엠아이티마스는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HelpDesk운영,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Total Outsourcing Service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2022년 매출액은 230억, 직원수는 280명이며, 현재 Kyndryl Korea 및 한국IBM(주)의 정식 Global Core Business Partner로서 
(주)아모레퍼시픽 및 계열사의 CSC/DSS Total Outsourcing 서비스, 한국IBM SMART CENTER운영, NIKE, 아모스, 에뛰드, 고려해운, 
NS홈쇼핑, 재규어랜드로버, 르노삼성, 교보정보통신, 써모피셔, 딜로이트 안진, PWC 삼일회계법인, 윈저글로벌, 루이비통 코리아 등 
선진 Global 기업들의 IT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 1명 )

담당업무

ㆍIT helpdesk 운영 : Call 대응 및 담당 이관

ㆍIT 자산 관리 및 재고 관리

ㆍPC설치 및 유지보수 / 사옥 내 직원 대상 / 자산 실사 지원 

ㆍ원격지원 서비스 1차 응대 및 서비스 담당 업체 이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