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온은 2008년 설립된 ‘Anti-aging’ 과 ‘Medical Aesthetic’에 특화된 회사입니다.

                오래온은 미용의료기기 분야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비수술적인 미용시술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갖춘 수출 선도 기업입니다.
 
               당사의 제품 라인은 PDO, PLLA, PCLA 리프팅 봉합사, HA 필러, PLLA 필러, 병원용 전문 화장품, 페이스 마스크팩
               그리고 MGF 재생용 세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들은 CE(유럽인증), GMP, ISO13485 등의 국제 규격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70개 이상의 국가에 수출
               되고 있습니다.
 
               오래온은 자기 분야의 진정한 프로 의식을 갖춘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갖추고 있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고객들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래온은 인재들의 능력과 역량을 존중하며, 각 개인이 최고의 성과를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ㆍ신규 바이어 발굴 및 고객사 관리 

                 매출 계획 및 실적관리
                 해외 시장 분석 및 영업 전략수립

                 해외 학회 & 전시회 진행



             필수사항

             비즈니스 영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Fluent)
            메디컬헬스케어뷰티코스메틱 관련 제품 관심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영어 외 기타 외국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타부서와의 협업이 능숙하신 분
             의료기기 해외영업 경력 (기간무관) , 혹은 관심 보유자 





   ㆍ급여조건 최종연봉 및 경력대비 협의이력서 내 최종/희망연봉 기재 必 [세전/1년 근무시 퇴직금 별도]
   ㆍ근무형태 정규직 채용 (수습 3개월)
   ㆍ근무위치 서울 송파구 법원로9 26 H비즈니스파크 C  419

   ㆍ근무시간  5 (-) 09:00~18:30

   ㆍ복리후생 자율복장점심 식대지원, (야근시식대 지원자유로운 연차사용, 설추석 상여금생일 상품권 등 회사 내규
   기타사항 포괄임금제 시행










                  제출서류이력서 (경력 기술서 필수)

 

                  이력서 내 기재사항 

                       필수기재 사항

                        - 인적사항 : /영문 성함생년월일, E-mail, 휴대전화 번호

                        - 학력사항 : 학교명전공졸업구분 등

                        - 경력사항 : 전체 경력의 입사일 및 퇴사일근무 형태간략한 이직 사유  

                       선택 기재 사항

                          - 경력 및 재학기간 중 공백기에 대한 설명

 

                  공통 지원 자격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신 분

                          장애인국가유공자 등은 관련법에 따라 채용시 우대합니다.

 

                  수습 기간 안내

                        - 모든 신규입사자는 3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고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수습 기간이 연장되거나 채용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직통전화 : 010-8699-7365 (부재시 문자 남겨주시면 차례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메일문의 : HR@oreon.co.kr

 

                   채용 유의사항

                      · 상기 급여 및 복리후생 등의 채용 조건은 회사 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채용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안에 요청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당사는 채용 합격 이전에 “계좌번호주민등록등본” 제출을 요청 하지 않습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전형은 입사 지원시 기입한 연락처로 개별 통보 (문자 또는 유선합니다.

                      · 방법 및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응시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채용 절차는 취업 규칙근로기준법 및 관련 법규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 21조에 따라 채용 서류의 반환 및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이 고지는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 제5항에 따른 것 입니다.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 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 합격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 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다만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 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

                      * 추후 경력 관련 증빙 서류 제출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기재 사항 및 제출 서류의 허위 또는 고의 누락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사 후 해당 경력이 허위임이 드러날 경우이를 사유로 징계 해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