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마중 및 안내
ㆍ체크인/체크아웃 업무 ㆍOTA(온라인 여행 대리점) 메일 업무 ㆍ기타 관련 업무
주로 프런트에서 일본인이나 외국인 고객의 접객
자격요건
ㆍ학력 a) 전문대 이상 학력 b) 일본의 전문학교의 경우 업무 내용과 관련이 있는 전공자 (호텔, 서비스, 관광 등) ㆍ경력 : 신입·경력 ㆍJLPT N2 상당의 언어능력 (자격 불문)
ㆍ영어로 프론트 업무가 가능하신 분
근무조건
ㆍ월 급여 23만엔, 승급제도
ㆍ사회보험, 주택보조, 잔업수당, 통근수당, 식사제공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