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 합니다ㆍ가맹점에 PG결제의 결제금액을 지급하고 카드사등에서의 입금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ㆍ입금 및 정산내역을 데이터로 관리하고 정합성을 맞추고 있습니다. ㆍ정산시스템 도입으로 많은 부분이 자동화 되어있지만,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부분에 대해서 기획하고 운영하는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ㆍPG정산업무
주요 업무ㆍ카드사 및 가상계좌등 입금데이터 대사 ㆍ가맹점 정산대금 지급 처리 ㆍ정산시스템 기획 및 운영
자격 요건ㆍ책임감 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ㆍ원만히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역량 보유자 ㆍ엑셀 등 오피스 프로그램 중급 이상
우대 사항ㆍPG사, 카드사 등 유관 업종 정산업무 경험 보유자 ㆍ 엑셀 중급이상 활용 가능자 우대
주요 복리후생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ㆍ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ㆍ복지포인트 지급 ㆍ식대 지원 ㆍ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ㆍ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ㆍ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ㆍ정규직
영입 절차ㆍ 서류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유의사항ㆍ입사 후 수습기간 3개월이 적용될 예정입니다.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