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상세

상품개발관리실

물류/재고관리 담당자  

( 1명 )

이런 업무를 합니다

ㆍ3PL 물류 대행 핸들링

ㆍ입고, 출고, 반품 관리

ㆍ재고 관리 및 공급사 입고 일정 조율

ㆍ물류 대행료 정산 관리


필수사항

ㆍ경력 3년  이상

ㆍ3PL 핸들링 경력자

ㆍ커머스 입/출고, 재고 관리 경력자


우대사항

ㆍ3PL / 풀필먼트 연계 물류 업무 경험자

ㆍ커머스사 물류 관리 경력자

ㆍ물류 시스템 개선 참여 경험자

ㆍ재무/회계 지식 보유자


팀 소개

1. 팀 리더 소개

· 안녕하세요! 상품개발관리실 책임 리더입니다. 저는 2013년 와이즈플래닛의 창업 멤버로 합류해, 현재 신제품 개발, 구매/해외소싱, 물류와 품질관리 업무 등 상품개발관리실의 일을 총괄하고 있어요. 우리 팀은 커머스 팀들이 보다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해요.

2. 팀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것

· 상품개발관리실의 일은 많은 커머스 팀들과 연계되어 있어요. 그래서 ‘전체를 볼 수 있는 관점’을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거시적 관점에서 나의 역할이 어떤 것이고 어떤 영향을 주는지 계속 고민하는 사람이어야 하죠. 또, 변화가 빠른 커머스 시장에서, 성장하는 와이즈에 필요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학습’하는 분이 우리 팀에 잘 어울릴 거예요.

3. 합류하면 경험할 수 있는 지원과 성장

· 다수의 브랜드, 물류 대행사를 컨트롤하는 경험과, 자사의 물류/재고관리 개선 방향을 주도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하는 경험이 가능해요.

· 와이즈 사내 개발팀이 물류/재고관리 업무에 필요한 시스템 개발을 지원해요.

· 물류/재고관리를 담당했던 책임리더가 직접 업무를 이관하며, 여러 이슈에 대응할 때 함께 진행합니다.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근무 요일 및 시간

· 월 ~ 금(주 5일), 09:00 ~ 17:00 (7시간 근무제)

급여 조건

· 회사 내규에 따라 협의 후 결정

근무지

·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44 벽산디지털밸리5차 906호

·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

내외근 비율

· 내근 80%, 외근 20%


전형 상세

서류 접수 기간

· 채용 시까지

서류 접수 방법

· 채용 플랫폼(사람인 등) 공고에서 `홈페이지 지원` → 공고 페이지에서 `지원하기`

· 이력서/경력기술서는 자유 양식 (사람인 이력서 연동 가능)

· 지원 서류 제목에 지원 포지션 필수 기재

전형 절차

· 서류 전형 (합격 시 안내) → 1차 인터뷰 (실무진) → 2차 인터뷰 (경영진) → 최종 합류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이 공고는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받고 있지는 않아요.

유의사항

· 인터뷰는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수시로 진행되며,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됩니다.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입사지원 사실과 지원 서류 내용에 대한 기밀을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

문의처

· ian.hlee@wplanet.co.kr


인터뷰 FAQ

누구와 인터뷰하고, 몇 명이 참여하게 되나요?

· 팀 리더와 1:1 1차 인터뷰를 진행하며, 이후 경영진과 2차 인터뷰를 진행해요.

인터뷰 장소와 소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근무지와 같은 층에서, 약 1시간 내외 소요돼요.

대면 인터뷰만 가능한가요?

· 이 포지션은 대면 인터뷰만 가능해요.

인터뷰 시 옷차림이 정해져 있나요?

· 근무 시와 마찬가지로 자율이고 제한을 두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