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
CX팀 팀장 (1명)


[근무지]

양주서비스지원센터
담당업무

팀 운영전략 및 목표설정, R&R 수립, 실무지원

팀원 성과 향상을 위한 코칭/피드백 제공

팀 업무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개선(응대센터 최적화, 각종 업무 자동화)

고객서비스 매뉴얼, FAQ, 튜토리얼 등 컨텐츠 개발 및 관리

고객DB(VOC,리뷰 등) 수집, 지표화 및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CX/CS 조직 또는 유관경력의 3년이상 경력

고객정책, KPI, R&R 수립이 가능한 분

VOC 분석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 계획의 수립 및 실행이 가능하신 분

주도적이고 유연한 업무 성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신규 서비스 도입부터 안정화까지 진행한 경험이 있는 분

협업툴 및 고객관리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Zendesk, 채널톡, 노션 등)

제이숲 채용공고 제이숲 채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