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주) 

고객관리(AS-Call 담당) 계약직 채용

1999년 창립된 참좋은여행(주)는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으로 세계 어느 곳이든 고객에게 만족된 여행을 위한 제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의 신경영을 추구하는 참좋은여행(주)은 최고의 인재양성과 상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최고의 여행상품을 제공하며 선진화된 여행문화 창조를 주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관리(CS) 
( ○명 )

담당업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취합/통계/분석 및 보고서 작성 등)

AS-Call (전화상담)


자격요건

ㆍ경력 : 관련 경력2년↑


우대사항

여행사 경력 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