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 전화상담자 모집

좋은일컴퍼니는 2002년부터 서울/경기/인천/부산/경남/강원 등 지역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취업지원 사업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졸업생 취업컨설팅부터 민간위탁 취업지원사업대학 및 공공기관에서 취업준비생과 구직자 대상의 각종 오프라인 취업교육 (취업상담, 기업매칭, 멘토링, 취업특강, 취업캠프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관리

전화상담
( 1명 )

담당업무 - 고객관리

ㆍ고객관리 및 발주처 관리 

ㆍ주기적 메일링 및 전화 상담 

ㆍ상품 홍보 및 안내 

ㆍ제안서 발송 및 해피콜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 

ㆍ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 소유자 

ㆍ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지니신 분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 알바 등)

ㆍ유관업무 경력자 (1년) 

ㆍ목표의식이 뛰어나고 전화에 두려움이 없는 분 

ㆍ열정적이며 변화에 빠르게 적응 가능한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