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Specialist 업무 (추가모집)
- 채팅 기반의 CS 전달 업무 위주 - 내부채널 기반 고객 커뮤니케이션 (라이브챗, 카카오채널, 이메일) - 유관부서와 협력하여 고객 문의 사항 해소 및 문제 해결 - 고객 여정 단계별 전환 및 이탈요인 분석 / 업세일즈
근무조건
- 근무형태: 아르바이트 / 정규직(Full-time) / 수습 2개월 (급여 동일) - 근무지: 본사 및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 - 근무시간: 10:00 ~ 19:00 (8h) (수습기간 이후 재택근무 및 유연근무 도입) - 급여: 2,400,000 + @ KRW (면접 후 협의)
자격요건
- 대내/외 커뮤니케이션(피플스킬) 가능, 고객 서비스 지향 및 책임감 보유 - 한국어 원어민 / 기본적 영문 타이핑 가능 - 직무 수행을 위한 기본적인 트레이닝을 모두 제공합니다. - 금융업 및 브로커리지 유관 경력은 필수적이지 않으나 우대 사항입니다. - 포토샵 및 영상 편집 가능자 우대
복리 후생
- 수습기간 이후 재택 근무 및 유연 근무 적용 가능 - 런던-두바이-서울 글로벌 업무 환경 및 커리어 성장 기회 - 우수 직원 해외 워케이션 기회 제공 - 인센티브 제공 - 연 월차 제공 - 휴게 시간 제공 - 간식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