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블컨설팅그룹 [외국계 기업] CS (고객 응대/상담) 팀원
[채용기업] 외국계 고객서비스 및 고객지원 전문회사
[채용포지션] CS (고객 응대/상담) (팀원 : 사원~주임급)
[담당업무] - 내/외국인 대상 호텔 관련 고객상담업무 - 해외숙박시설 전화 및 문의 - 전화 / 채팅 / 이메일을 통한 CS문의 응대 - 결제 / 예약 / 취소 / 발권관련 일반상담
[자격요건] - 학력 제한 없음 (졸업 예정자 가능) - 서비스 마인드 탁월하신 분 - CS, 고객센터, 호텔, 항공 등 유관 경력자 우대 -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시 용산구 KDB생명타워 * Hybride 근무로 입사 후 첫 3개월은 오피스출근, 이후 재택 근무 가능 * 근무시간 : 주5일 스케줄 근무로 매월 초 한달 일정 업데이트
[처우조건] 면접 후 협의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합격통지
[서류 제출] 1.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함) (최종합격 후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기타 서류 제출) 2. 제출방법 :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3. 제출기한 : ASAP
[이메일 접수시 제출서류] 1. 이력서 (사진첨부 / 연락처 및 희망 연봉기재) - 근무회사 소개 및 주요 경력 위주로 기재 - 자기소개서 내에 지원동기 서술 요망 2. 반드시 MS word로 작성하여 첨부 바랍니다.
(주) 비에이블컨설팅그룹 이사 이 성 수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5., 1501호 (가산동, 백상스타타워 2차) TEL :02-6480-8295, H.P : 010-9189-7946 E- mail : sslee@babcg.com / leese516@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