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기업] CS (고객 응대/상담) 팀원 

 

[채용기업]  외국계 고객서비스 및 고객지원 전문회사

 

[채용포지션]  CS (고객 응대/상담) (팀원 : 사원~주임급)

 

[담당업무]

   - 내/외국인 대상 호텔 관련 고객상담업무

   - 해외숙박시설 전화 및 문의

   - 전화 / 채팅 / 이메일을 통한 CS문의 응대

   - 결제 / 예약 / 취소 / 발권관련 일반상담

 

[자격요건]

   - 학력 제한 없음 (졸업 예정자 가능)

   - 서비스 마인드 탁월하신 분

   - CS, 고객센터, 호텔, 항공 등 유관 경력자 우대

   -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 : 서울시 용산구 KDB생명타워

                 * Hybride 근무로 입사 후 첫 3개월은 오피스출근, 이후 재택 근무 가능

                 * 근무시간 : 주5일 스케줄 근무로 매월 초 한달 일정 업데이트

 

[처우조건] 면접 후 협의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합격통지

 

[서류 제출]

    1.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함)

                          (최종합격 후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기타 서류 제출)

    2. 제출방법 :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3. 제출기한 : ASAP

 

[이메일 접수시 제출서류]

    1. 이력서 (사진첨부 / 연락처 및 희망 연봉기재)

        - 근무회사 소개 및 주요 경력 위주로 기재

        - 자기소개서 내에 지원동기 서술 요망

    2. 반드시 MS word로 작성하여 첨부 바랍니다.

 

(주) 비에이블컨설팅그룹  이사 이 성 수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5., 1501호 (가산동, 백상스타타워 2차)

 TEL :02-6480-8295, H.P : 010-9189-7946

 E- mail : sslee@babcg.com / leese51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