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기업] 외국계 고객서비스 및 고객지원 전문회사
[채용포지션] HR Operation & Payroll 담당 (팀원 : 사원~대리급)
[담당업무]
- 급여업무 진행 (급여는 Outsourcing 업체에서 진행하여 리뷰 및 피드백 제공 - 4대보험, 원천세, 연말정산, 퇴직금 등)
- 복리후생 운영
- 연차/OT 시스템관리
- 직원급여 프로그램 운영 지원 (benefit 및 경조사 지원 등)
- 월별 직원 인사정보 업데이트 및 유지보수 지원
- 인사규정, 인사관련 문서, 주요 계약서 업데이트 및 관리
[자격요건]
- 유관업무 경력 1년 이상이신 분
-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가능자
- 외국계회사 근무경력자 우대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 6개월)
[근무지] : 서울시 용산구
[처우조건] 면접 후 협의
[채용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1치 / 2차) - 합격통지
[서류 제출]
1. 제출서류 : 국문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함), 영문 이력서
(최종합격 후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기타 서류 제출)
2. 제출방법 : 온라인 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
3. 제출기한 : ASAP
[제출서류 작성시 주의사항]
1. 국문 / 영문 이력서 (사진첨부 / 연락처 및 희망 연봉기재)
- 근무회사 소개 및 주요 경력 위주로 기재
- 자기소개서 내에 지원동기 서술 요망
2. 반드시 MS word로 작성하여 첨부 바랍니다.
(주) 비에이블컨설팅그룹 이사 이 성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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