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회계 전표처리 및 관리(더존 smartA/위하고 사용) - 입출금 관리(송금, 자동이체, 월말 결제 등) - 부가가치세 신고 - 법인카드 사용 내역 관리 - 문서 및 증빙관리 - 일반 사무지원 업무 및 물품 구매 관리
스킬
- Excel, Microsoft Office, Smart A
핵심역량
- 성실성,
협동심,
꼼꼼함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신입
우대사항
- 회계 자격증 보유자(재경관리사, 전산세무, 세무회계 등) - 엑셀 고급 능력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꼼꼼하고 책임감이 강한 자 - 경영지원(사무.행정) 업무수행에 거부감이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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