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IT Helpdesk 업무 ㆍ컴퓨터 세팅 및 Problem Shotting
ㆍIT 자산 지급, 관리 및 창고 관리 ㆍ임직원 문의 응대(전화 및 사내 메신저) ㆍ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ㆍ사내 및 사외 네트워크 지원(SSL, VPN 포함) ㆍ구매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PC 정비사 자격증 보유자 우대
ㆍ컴퓨터 관련 지식 보유자 우대
ㆍ관련 업무 1년 이상 경력자 필수(3년 이상 우대)
ㆍpc부품 트렌드 이해도 보유자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09:30 ~ 18:30 ㆍ동호HR 소속 계약 1년 + 1년 근무 후 자체직 전환 가능 - 동호HR 소속 근무 시 중소기업 소득세,대출 등 감면 혜택 적용 -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
근무지 ㆍ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AP타워 <역삼역 인근>
급여 ㆍ경력에 따라 면접 후 협의(희망연봉 기재 必) 초임 2,900 ~
복리후생 ㆍ4대보험, 연차, 연차수당, 퇴직금 별도 등
ㆍ네이버페이(월 5만원), 사내 카페 지원(월 3만원), 경조금, 명절선물, 생일선물, 게임머니 등 복지 최상 기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