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에피소든은 전세계 137개국 이상이 사용하는 화상 영어회화 서비스입니다. 에피소든에 접속하면
   2분 내에 전세계의 사람들과 실제로 얼굴을 보며 영어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ㆍ2021년 6월에 1.0 베타 버전을 오픈, 2022년 6월에는 Episoden 2.0 서비스를 오픈하여 최근 28개월 간
   10,800% 이상의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ㆍ기존 에피소든 팀은 지난 10년간 연쇄창업을 하여 2번의 M&A를 경험한 서울대, 연세대 출신의
   핵심멤버들로 구성된 실력 있는 팀입니다.
ㆍ2022년 7월, 미국의 벤처캐피털인 Primer Sazze Partners에서, 2023년 3월 더넥스트유니콘투자조합에서
   투자를 유치하여, 더욱 더 좋은 팀을 갖출 준비를 마쳤습니다.
ㆍ현재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맡고 계신분은 삼성전자에서 9년 네이버에서 4년 계셨던 분으로,
   개발팀을 성공적으로 리드하고 계십니다.
ㆍ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하는 팀입니다.
Product Owner 겸 그로스해킹 담당자

함께 할 업무에요 ㆍ서비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유저들과 소통하고, 데이터를 파악하여 서비스
   성장의 해결책을 찾는 일
ㆍ에피소든은 현재 130개국 이상의 나라의 사람들이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영어회화’에 참여하는 서비스 입니다.
ㆍ현재 트래픽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세계 도처에서 발생하고 있는
   마케팅 이벤트나 우리 서비스의 업데이트에 따라 상당히 요동치며
   변화하는 편입니다.
ㆍ이를 관찰하여 포인트를 파악하고, 서비스에 몇 가지 변화만 주어도 유저의
   사용시간이나 사용빈도가 크게 증가하기도 합니다.
ㆍ특히 에피소든의 유저들이 어떤 경험을 하고 있는지를 데이터와 모니터링을
   통해 관찰하고, 유저와 소통해가면서 가설을 설정하고 검증해야 하는
   일입니다.
ㆍ그리고 그에 따라 문제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여
   적용할 수 있는 분을 원합니다.
ㆍ이 역할을 잘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의 문제를 끝까지 찾아내고 해결하는
   것을 우선시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ㆍ또한 서비스에 영향을 미친 중요한 사건과 상황들을 파악하여, 상황을
   판단하고 적절하게 대처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ㆍ모두가 처음 해보는 일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일이고, 가능성이 큰 만큼
   해야할 일도 많습니다.
ㆍ하지만 한국 서비스로서 쉽게 접해보기 어려운 일인 글로벌 유저들을 만나며,
   서비스를 키워보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그런 일에 헌신하고
   싶은 분을 찾습니다.
이런 동료를
찾고 있어요!
ㆍPO 또는 PM 역할 2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나 그에 준하는 역량
ㆍ단순 상품 판매가 아닌 서비스, 특히 사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관련
   서비스를 운영해본 경험
ㆍ사용자들과 소통하여 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영어 능력
ㆍ서비스 기획 및 운영, 개발팀과 원활한 협업 및 의사소통 능력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ㆍ커뮤니티를 운영해 본 경험
ㆍ글로벌 서비스 혹은 스타트업 경험
ㆍ서비스 내에서 단순 구매가 아니라 유저들의 행동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개선하고 발전시킨 경험
ㆍ일상 영어 회화가 가능한 정도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ㆍ데이터 분석 업무 경험(통계 분석, SQL 사용)

이미지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
ㆍ근무요일 : 주 5일(월~금)
ㆍ근무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8, 4층
ㆍ급여조건 : 협의 가능
복리후생
icon 매일 식사 제공
(건강한 생활을 위해,
제대로 된 식사를 제공합니다)
icon 업무에 필요한 기기 지원
icon 직무 및 자기계발 도서/강의 지원    
전형절차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ㆍ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이력서
기타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