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산본(군포)본부 정규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기업고객전담센터 

담당업무(일반고객X, 기업고객 전담)

- 요금제, 부가서비스 변경입력

- 자동이체 변경, 요금납부

- 통화연결음, 내선번호, 발신번호표시 변경처리 입력

- 기업내 회선 증설 및 삭제처리

※ 100% 인바운드이며, AI 어시스트 도입으로 업무경험이 없어도 적응이 수월해졌습니다.


근무조건

ㆍ급여: 월 248만 ~ 255만 + @(초기 정착지원금 최대 105만)

= 내역: 고정 240만+ 등급수당+ 복지수당 / 단, 수습 3개월간 기본급의 90% 지급

※ 복지수당 : 통신비, 보육수당, 기타복지 등  

※ 등급수당 : 근태, QA, 처리건수 등의 업무평가를 통한 S~D 등급

 상기내역 외 6개월간 총 105만원의 초기 정착지원금 별도지급  


ㆍ근무형태 : KT그룹사 (KT is) 정규직

ㆍ근무지 : 경기 군포시 산본로 362 (산본동, KT군포본부) 

※ 대중교통 : 산본역에서도 도보가 가능하지만, 금정역에서 오는 버스노선이 매우 많기에 1호선을 이용하시는 재직자분들도 많습니다.

ㆍ근무시간 : 월~금 09:00 ~ 18:00  ※ 주말 및 휴일근무없이 평일만 근무


복리후생

ㆍ기본 복리후생 : 4대보험 및 법정휴가(연차휴가, 경조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그밖에 회사내규 휴가), 퇴직금 별도

ㆍ추가 복리후생 : KT통신비 지원(월 4만원), 의료비 지원(연 최대 200만원), 연간 32만 복지 포인트 지급(KT온라인 복지관 사이트 사용), 휴양시설 이용(연간 2박 3일 KT수련관 및 대명, 한화 등의 콘도 무료사용), 보육수당(월 3~4만), 육아기 단축근로, 본인 대학(원) 학자금, 산학협력 대학 지원, 사내대출(초저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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