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전형,판교]다우기술 고객지원팀 인재 영입
 ■ 채용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부문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담당 업무

고객


지원팀


(고객지원)

○ 고졸 이상 학력자


○ 인바운드 상담 경력 없어도 지원 가능


  - 입사 후 서비스 관련 교육 진행 예정


○ IT 관련 지식 혹은 경험 보유


  - 짧은 교육 또는 경험이라도 가능


○ 컴퓨터 활용에 능숙한 자 우대


○ 인바운드 상담 경력 보유 우대

○ 인터넷 서비스 고객지원


  - 인바운드 위주의 고객지원


  - 타 콜센터에 비해 콜 수 적은 편


○ 업무 숙지 후 주 2~3회 재택근무 가능

 ■ 지원접수
    - 지원기간 : 적합자 채용시까지(수시 검토 후 면접 진행)
    -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자유양식), `다우기술-고객지원팀`으로 제목 기입
                    E-mail : narahr@naver.com
 ■ 근무조건
   - 근무시간 : 일 8시간(월 ~ 금, 08:50~18:00)
   - 급여조건 : 264,7만원/월(월 최대 성과금 50만원 지급)
   - 계약형태 : 계약직(1년 후 연장, 2년 후 정규직 검토)
   - 근무지역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금토로 69(판교역 셔틀버스 운영)
   - 복리후생 : 명절, 생일선물 지급, 월 1회 금요일 오전근무, 경조휴가, 교육제도, 성장지원, 회사 콘도 이용지원 외
 ■ 전형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화상/대면)  → 최종합격
 ■ 문의처
   - 채용팀 (E-mail: narah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