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전형,판교]다우기술 고객지원팀 인재 영입 |
|
|
|
■ 채용부문 및 자격요건 |
채용부문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담당 업무 |
고객
지원팀
(고객지원)
|
○ 고졸 이상 학력자
○ 인바운드 상담 경력 없어도 지원 가능
- 입사 후 서비스 관련 교육 진행 예정
○ IT 관련 지식 혹은 경험 보유
- 짧은 교육 또는 경험이라도 가능
○ 컴퓨터 활용에 능숙한 자 우대
○ 인바운드 상담 경력 보유 우대
|
○ 인터넷 서비스 고객지원
- 인바운드 위주의 고객지원
- 타 콜센터에 비해 콜 수 적은 편
○ 업무 숙지 후 주 2~3회 재택근무 가능
|
■ 지원접수 |
- 지원기간 : 적합자 채용시까지(수시
검토 후 면접 진행) |
-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자유양식), `다우기술-고객지원팀`으로 제목 기입 |
E-mail : narahr@naver.com |
■ 근무조건 |
- 근무시간 : 일 8시간(월 ~ 금, 08:50~18:00) |
- 급여조건 : 264,7만원/월(월 최대 성과금 50만원 지급) |
- 계약형태 : 계약직(1년 후 연장, 2년 후 정규직 검토) |
- 근무지역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금토로 69(판교역 셔틀버스 운영) |
- 복리후생 : 명절, 생일선물 지급, 월 1회 금요일 오전근무, 경조휴가,
교육제도, 성장지원, 회사 콘도 이용지원 외 |
■ 전형일정 |
- 서류전형 → 면접전형(화상/대면) → 최종합격 |
■ 문의처 |
- 채용팀 (E-mail: narah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