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삼성전자_8월말까지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삼성전자_8월말까지"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센터 A/S접수 1차 상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및 대형 가전제품 방문 접수 

#영업없음, 초보가능
#계약직 근무 (5/8~8/31까지)


※ 상담내용 예시)

`에어컨에서 찬바람이 안나와요, 에어컨이 안켜져요, 에어컨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등등
※ 여름대비로 상세하게 교육 진행되어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
근무시간
[월~금근무 / 주40시간] 09:00~19:00 중 8시간 스케줄근무
*토요일: 월 2회 근무 (근무시 특근비 또는 대체휴무 중 탄력적 운영)


/
급여조건



/
교육일정
입사 전 교육 영업일 기준 12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이론 11일)일 30,000원 → 입사 후 14일 이상 근무시 교육일X2만원 추가지급
교육비 : (실습 1일) 일 78,880원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계약직 
(근무기간: 5/8~8/31까지)


/
근무장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 461, 투나빌딩 (1호선 송내역)



/
복리후생
4대보험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