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인]고객 운영 매니저

모인은 은행 중심이 아닌 사용자 중심의 송금 서비스를 제시합니다.


모인은 해외송금 서비스(www.themoin.com)와 기업 결제에 특화된 모인 비즈플러스(www.moinbizplus.com)로 송금의 새로운 기준을 만듭니다.


모인을 통해 기업과 개인 모두 빠르고 간편한 송금을 합리적인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자금의 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투명함은 단순한 송금을 넘어 커뮤니케이션과 기업 운영을 직접적으로 돕습니다.


모인은 국경을 넘나드는 크로스보더 결제의 혁신을 목표로 새로운 기술을 송금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기업이 글로벌한 활동을 펼치는 자리에는 언제나 크로스보더 결제가 필요하다는 믿음으로, 현재 미국, 유럽, 일본을 포함한 48개국 송금을 지원하고 싱가포르와 일본, 홍콩, 미국, 유럽에 지사를 두어 아시아의 페이팔이 되기 위한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최근 관련 기사

시리즈B 172억 투자유치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2/03/200325/)

- 금액 제한 없는 기업 송금 `비즈 플러스` 출시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30808530738551)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 운영 매니저

( ○명 )

담당업무

ㆍ모인 해외송금 서비스의 운영 및 송금 업무를 담당합니다.

  • ㆍ주요 채널(전화, 이메일, 채팅 등)을 통해 유입된 모인 서비스와 관련한 고객의 문의 및 이슈를 해결합니다.
  • ㆍ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 ㆍ국내외 파트너사의 요청 업무에 대응합니다.


자격요건

ㆍ주말(토, 일) 근무 가능한 분(주 5일 근무 기준)

  • ㆍ고객과의 대화에서 문제의 핵심을 찾고 해결하는 과정이 즐거운 분
  • ㆍ꼼꼼함과 정확함을 기반으로 운영 프로세스를 치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분
  • ㆍ다양한 팀원들과의 원만한 업무 협업이 가능한 분
  •  

우대사항

ㆍ유관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신입도 지원 가능)

  • ㆍ숙박, 항공 업계에서 고객 상담 경험을 보유한 분
  • ㆍ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 ㆍ영어로 의사소통이 자유로운 분

  • 혜택 및 복지


    • ㆍ최신 사양의 업무 장비 지원
    • ㆍ성장지원금(서적, 강의 수업료 등) 지원
    • ㆍ결혼기념일 혹은 생일 당일 스페셜 반차 제공
    • ㆍ커피, 간식 무제한 제공
    • ㆍ1일 1만원 점심 식대 지원(야근 시 저녁 식대 지원)
    • ㆍ임직원 주거안정대출 제공
    • ㆍ청년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가능 (최대 5년간 90% 감면)
      • ㆍ이외에도 성장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서 확대하고 있습니다.


전형절차

  • ㆍ서류검토 > 1차 면접(전화 인터뷰) > 2차 면접(대면 인터뷰) > 오퍼 전형 > 최종 합격 및 입사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