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담당자 (Technical Support Manager)


주요업무

  • 핀다 금융상품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서비스 연동, 기술 이슈 해결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제휴 금융상품과 관련하여 기술적인 이슈가 발생할 경우, 문제 원인을 찾아 유관 부서에 상황을 전달하고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외부 파트너사의 요청사항을 내부 Engineer들과 논의하여 기술적인 합의점을 도출합니다.

자격요건

  • 개발 및 기술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 분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으로 다양한 파트너사와 신속하고 명쾌하게 의견을 조율할 수 있는 분
  • 금융사 연동 작업 시, 핀다와 파트너사 양측 모두의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정리하여 소통할 수 있는 분
  •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PO/PM, BE/FE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군의 동료들과의 협업을 경험해 보신 분
  • 금융서비스 기술지원, 서버 개발 또는 보안 업무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분
  • 대출비교 서비스 또는 금융 보안과 관련된 기본적인 이해 및 기초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


채용여정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3차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지원자 경력 및 채용 현황에 따라 일부 절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산업기능요원 지원 가능합니다. (현역 전직, 보충역 신규 편입 또는 전직)


기타사항

  • 채용 문의 : career@finda.co.kr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복지혜택

역할에 대한 기회와 역할에 걸맞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 적극적인 스톡옵션 제도를 운영합니다.
  • 능력과 성과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합니다.
  • 전사 목표 달성 수준에 따라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 우수 인재 추천에 대한 포상을 진행합니다. (최대 1,000만원)
  • 3년마다 누적식 장기 근속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핵심 서비스나 기술, 전략에 대한 의사 결정에 참여합니다.


개인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 컨퍼런스, 강의, 도서 등 업무 역량 개발 비용을 지원합니다.
  • 커리어 개발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퍼블리 등)
  • 동료를 공개적으로 칭찬하고 포상합니다. (땡스핀다 피어보너스 제도)
  • 재직 중 특허를 내거나 논문을 발행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최고의 업무 환경을 지원합니다.

  • 시차 출근, 코어타임 근무, 재택 근무 등 업무에 가장 잘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디자인합니다. (특수 직군의 경우 오피스 기반 근무)
  • 효율적 근무를 위해 최신 업무 장비를 최대 120만원을 2년마다 지원합니다.
  • 안전한 귀가를 돕습니다. (외근/야간/휴일 근무시 택시비 지원)
  • 즐거운 회사 생활을 위해 팀 런치/커피를 지원합니다.


개인과 가족의 삶을 존중합니다.

  •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일할 수 있는 워케이션 제도를 운영합니다. (특수 직군의 경우 대체휴가 제도 운영)
  • 충분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2주의 리프레쉬 휴가를 3년마다 지원합니다.
  • 프리미엄 건강검진, 백신 접종, 심리상담 등 구성원의 몸과 마음 건강을 위한 다양한 케어를 제공합니다.
  • 연 2회, 지난 시간을 함께 회고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집니다.
  •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핀다가 함께 합니다. (예비부모 휴가, 자녀 입학식/졸업식 휴가)
  • 구성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입학식과 졸업식 휴가를 제공합니다.
  • 여유로운 명절/연말을 위해 오전근무만 진행합니다. (명절 선물까지!)



- 핀다를 만드는 사람들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핀다의 최근 소식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