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Customer Service Responsible 포지션은 ZARA 매장 과 ZARA HOME 매장 (온라인 제외)에서 발생하는 고객서비스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합니다. 매장 및 고객센터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Better Customer Service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CS이슈 핸들링 및 리포팅을 하며 고객 보상 발생 시 대내외적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조율을 담당하는 업무를 맡게 됩니다.
[업무내용]
CS 이슈 핸들링
-컴플레인 및 CS 이슈 전반 관리
-고객 보상 관련 조율 및 보상금 지급
-관련 내용 분석
가이드라인 수립 및 트레이닝
-CS 대응 및 해결방안 모색 및 가이드라인 수립
-매장 커뮤니케이션 및 콜센터 트레이닝
유관 부서 협업 및 리포팅
-CS 관련 보고서 작성
-이슈 해결의 컨트롤타워로서 대내외적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스페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유관업무 경력 1년 이상 우대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Verbal/Written)이 가능하신 분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데이터 분석 능력을 보유하신 분
문제해결에서 그치지 않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제안하실 수 있는 분
자기 주도적이며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는 분
[근무형태]
1년 계약직 (이후 정규직 전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