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CS Responsible 채용

인디텍스그룹은 ZARA, Pull&Bear, Massimo Dutti, Bershka, Stradivarius, Oysho, ZARA HOME와 같이 총 7개 브랜드로 구성된 기업이며, 전 세계 6,7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패션 글로벌 유통회사입니다. 자라리테일코리아는 2008년 자라 명동 영플라자 및 코엑스 동시 런칭 이후 현재 자라, 마시모두띠, 자라홈 3개 브랜드 전국 50개의 매장과 온라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ZARA

Customer Service

Responsible
 


ZARA Customer Service Responsible 포지션은 ZARA 매장 과 ZARA HOME 매장 (온라인 제외)에서 발생하는 고객서비스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합니다. 매장 및 고객센터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Better Customer Service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CS이슈 핸들링 및 리포팅을 하며 고객 보상 발생 시 대내외적 협업을 통해 효과적인 조율을 담당하는 업무를 맡게 됩니다.



[업무내용]
CS 이슈 핸들링
-컴플레인 및 CS 이슈 전반 관리
-고객 보상 관련 조율 및 보상금 지급
-관련 내용 분석


가이드라인 수립 및 트레이닝
-CS 대응 및 해결방안 모색 및 가이드라인 수립
-매장 커뮤니케이션 및 콜센터 트레이닝


유관 부서 협업 및 리포팅
-CS 관련 보고서 작성
-이슈 해결의 컨트롤타워로서 대내외적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스페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유관업무 경력 1년 이상 우대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Verbal/Written)이 가능하신 분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데이터 분석 능력을 보유하신 분
문제해결에서 그치지 않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제안하실 수 있는 분
자기 주도적이며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는 분



[근무형태]
1년 계약직 (이후 정규직 전환 가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전형 > 2차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연락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출서류

국/영문이력서를 하나의 PDF 파일로 제출


유의사항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개별통지 합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함.
모든 서류는 반드시 MS Word로 작성하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E-mail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