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기획] 제니엘그룹 본사 경영기획

[Zeniel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

제니엘은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있는 행복한 사회구현'이라는 미션 아래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하는 회사입니다.

고객감동의 실현 + 혁신경영의 추구 + 인간존중의 실현을 합친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이라는 경영이념 아래에 1996년 창립이래로 총 10개의 계열사와 1개의 비영리단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료, 아웃소싱, 유통/물류/판매, 생산/제조, 시설/보안 등의 다양한 사업을 운영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사업계획 수립 및 운영

ㆍ사업분석 및 중장기 사업전략 수립

ㆍ정기 그룹사 회의 운영

ㆍ경영기획 관한 전반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1 ~ 5년

ㆍ기업 경영기획 관련 업무 경험자

ㆍ보고서 작성 능력 우수자

ㆍ계획수립 및 분석, 문제해결 능력 우수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서초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ㆍ스마트워크 (신사옥)

ㆍ매월 수요일 조기퇴근

ㆍ자유로운 연차/ 반차 활용

ㆍ신입OJT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진행

ㆍ경조휴가, 경조금

ㆍ생일축하선물 지급

ㆍ교육지원, 도서구매비 지원

ㆍ명절 상여 및 선물 지원

ㆍ콘도/ 리조트 등 휴양시설 지원

ㆍ본인 및 가족 건강검진 지원

ㆍ직원대출제도 마련

ㆍ장기근속자 포상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