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팀 Helpdesk 엔지니어 

(광진구 군자역)/ 정규직 /신입.경력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Engineer
( 1명 )

직무 내용

ㆍ글로벌 기업 고객사 Helpdesk 

ㆍ고객사 요청 건 발생 시 기술지원 (필드 엔지니어)

ㆍ글로벌 프로세서 메뉴얼에 따라 End User 기술지원

ㆍ오피스 내부 사용자의 PC, Laptop, 모바일장비, 프린터 설치 및 지원

ㆍIT 자산 관리 및 라벨링, 인벤토리 업데이트

ㆍMS Office, Windows 트러블슈팅

ㆍ티켓베이스 필드지원

ㆍWork Report 영문메일링

ㆍ글로벌 본사 미팅(영어활용)


스킬

ㆍAzure, Windows, MS, PC(HW, SW) 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

ㆍ영어 회화: 중 level ↑ 


우대사항

ㆍ글로벌 기업의 Helpdesk 경험자

ㆍPC(HW, SW). Windows, MS office 지식 보유자

ㆍ네트워크, 서버 등 다른 분야의 업무를 배울 의향이 있는 분

ㆍ유지보수, 상주지원 유경험자

ㆍ영어활용 가능 외국인

ㆍ정보통신공학 관련 전공자

근무 조건

연봉제
ㆍ3000만원~ 4000만원 (경력 협의 후 결정)
ㆍ식대별도 월 10만원

근무형태
ㆍ정규직(3개월 수습)

근무시간
ㆍ월~금 (주5일), 09시~18시 *시차출근제
ㆍ추가 근무 발생시 수당 지급

근무지역
ㆍ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53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