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팀 Helpdesk 엔지니어
(광진구 군자역)/ 정규직 /신입.경력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Engineer ( 1명 )
직무 내용
ㆍ글로벌 기업 고객사 Helpdesk
ㆍ고객사 요청 건 발생 시 기술지원 (필드 엔지니어)
ㆍ글로벌 프로세서 메뉴얼에 따라 End User 기술지원
ㆍ오피스 내부 사용자의 PC, Laptop, 모바일장비, 프린터 설치 및 지원
ㆍIT 자산 관리 및 라벨링, 인벤토리 업데이트
ㆍMS Office, Windows 트러블슈팅
ㆍ티켓베이스 필드지원
ㆍWork Report 영문메일링
ㆍ글로벌 본사 미팅(영어활용)
스킬
ㆍAzure, Windows, MS, PC(HW, SW) 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
ㆍ영어 회화: 중 level ↑
우대사항
ㆍ글로벌 기업의 Helpdesk 경험자
ㆍPC(HW, SW). Windows, MS office 지식 보유자
ㆍ네트워크, 서버 등 다른 분야의 업무를 배울 의향이 있는 분
ㆍ유지보수, 상주지원 유경험자
ㆍ영어활용 가능 외국인
ㆍ정보통신공학 관련 전공자
근무 조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