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내용 및 문의
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부산_LG전자 고객센터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부산_LG전자 고객센터"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LG전자 고객센터 모든 LG가전제품 A/S접수 및 고객상담

# LG전자에 입사하면 신입사원에 대한 여러가지 교육케어, 멘탈케어 프로그램이 운영 중 입니다.

업무 경험이 없어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신입 기준의 교육 프로세스와 고객 민원 발생 시,
별도 민원 부서 운영을 통한 민원 내용 부서 이관 프로세스 등 상담사 보호를 위해 여러 업무환경
개선 및 운영 중입니다.


/
근무시간
[월~금 근무 / 주40시간] 09:00 ~ 18:00
* 격주 주말 근무 발생 가능성 있음 (월 평균 2회 / 발생 시 대체휴무 또는 특근비 지급)



/
급여조건


/교육일정
입사 전 영업일 기준 14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일 30,000원 / OJT 실습 : 일 78,880원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정규직(시용계약기간 3개월 적용)
시용기간 중 중도퇴사시, 퇴사월 기본급 90% 지급



/
근무장소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70, 부산 피닉스센터 (부산1/3호선 연산역)


/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사용
콘도 휴양 지원 및 의료복지몰
사내 임직원몰 (AK, 신세계) 운영
자녀학자금 지원/동호회 지원
상조회 운영 및 경조휴가 지원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