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와인 유통사 [ 브랜드 마케팅 ] 

3년 이상 대리급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형 와인 유통사 

브랜드 마케팅 대리급
( 1명 )

담당업무

* 해외공급가 커뮤니케이션 

- 연간 선적수량 및 성장율 협의 

- 연간 플랜 및 활동관련 협의 

- 오퍼가 및 연간 A&P 예산 협의 

- 공급가 요청 관련 시장현황 등 기타대응 

- 연간목표 선적 및 판매수량 검토


*브랜드 매니지먼트

- 브랜드 방향성 수립 

- 연간 마케팅 활동 플랜 및 실행 ( ATL&BTL 활동) 

- A&P 예산관리 (활동 Tracking을 통해 비용 관리) 

-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 

- 시음회 및 디너행사 등 브랜드 경험관련 행사 기획 

-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우대사항

와인(주류)업계 경력자 우대 

수입 소비재(FMCG) 근무경험 우대 

경영, 마케팅, 광고홍보 전공자 우대 

와인 관련 교육이수자 우대 

1) WSA 아카데미 교육 

2) 해외 외국 와인기관 유학경험 

3) 국내대학의 와인관련 교육이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