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3D콘텐츠 저작도구 솔루션 개발 ㆍUnity 기반 솔루션 개발 ㆍ렌더링 파이프라인 및 메쉬 구조 이해를 기반한 개발
ㆍ3D알고리즘 지식 기반 개발 및 구현 ㆍ팀 멤버간 원활한 소통 기반 협업, 개발에 대한 책임과 열정 소유
3D저작툴 모델릭 관련 정보 - 모델릭 출시기사 https://zdnet.co.kr/view/?no=20240502192544 - 사업제휴 관련 https://www.ddaily.co.kr/page/view/2024010410463039255 - Homepage https://www.modelic.xyz - Youtube
https://youtube.com/@Modelic3d
스킬
ㆍMicrosoft Office, Git, RestAPI, C#, Unity, shader, 3D
핵심역량
ㆍ
성실성,
적응성,
협동심,
성장지향성,
창의성, 계획성, 성취지향성, 꼼꼼함, 자존감, 메타인지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5년↑
우대사항
ㆍShader Graph 개발 경험
ㆍ솔루션 개발 경험
ㆍ3D modeling Tool 개발 경험
ㆍ네트워크 프로토콜 설계 경험
ㆍ기하학 관련 개발 및 라이브러리 사용 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