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테이크루 CS 관련 직원 구합니다. 

(전화응대, 간단한 엑셀정리)

테이크루는 2020년에 설립된 회사로 매출액 30억, 사원수 11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00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류 생산 및 판매, 화장품 및 생활용품 유통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테이크루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 선정으로 소비자를 생각하는 부단한 노력의 결실로 꾸준히 상승세의 매출을 확보하고 있으며 또한 자신만의 노하우와 전문 인력 양성으로 인하여 검증된 브랜드 오원과 오브디는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진짜 경력, 진짜 나의 커리어를 쌓고 싶다면 바로 여기 
전 사원에게 평생 직장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는 회사
팀원들의 창의성을 존중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젊고 활기찬 회사 테이크루에서 
확장에 따른 인원 충원을 위해 함께 성장하실 열정 가득한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진심으로 함께 열정을 같이 불태우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상담원
( ○명 )

담당업무

ㆍ전화상담 (반품 및 문의응대)

- 단순한 cs 응대업무 입니다.


스킬

ㆍExcel (입력만 할수있으면 됩니다.)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침착한 성격, 친절한 말투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복리후생

ㆍ 4대보험, 연차, 반차

ㆍ 자사, 자회사, 계열사 제품 할인

ㆍ 수평적 조직문화, 야근 강요 안함

ㆍ 중식지원

ㆍ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문화의날) 5시 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