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크루] CX(creator experience)/영업팀 대규모 모집


함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테일크루는 어떤 이야기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지 고민하며, 창작자 취향을 존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이야기를 만드는 `진짜 스토리텔링` 팀이에요.

-테일크루의 CX(creator experience)팀은 테일크루의 크루원뿐만 아니라, 테일크루 외부의 다양한 취향을 가진 작가님들, 더 많은 창작자분들과 시너지를 일으키기 위한 방법을 함께 고민하는 팀이에요.

-정해진 일을 싫어하고, 주도적으로 성과를 만들어가는 뛰어난 역량의 동료들이 함께 하고 있어요.


-함께 도전하고 싶은 일들이에요.

-테일크루가 운영하는 `투댓`이라는 플랫폼에 콘텐츠를 제공해주시는 작가 영입 전략을 구상하고 추진해요. (영업)

-테일크루와 관계하고 있는 작가님들이 더 필요한 것은 없으신지, 창작자분들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위한 운영 전략을 수립해요.

-작가님들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위한 시스템 구축 전략을 수립하고, 작가님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CX팀의 인프라를 성장 시키기 위한 시도를 함께해요.


-이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논리적인 의사 소통 능력을 가지신 분.

-새로운 상황과 환경에서도 다른 사람들과 유대감을 만들 수 있는 분.

-예민하고 섬세한 배려를 하실 줄 아는 분.

-주도적으로 일하여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싶은 분.

*테일크루의 CX팀은 작가의 영입 및 작가 경험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CX팀이 응대하는 주요 고객들이 `작가` 또는 `창작자`라고해서 관련 경험이나 업종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배려를 하실 줄 알고, `사람`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이런 분을 꼭 모시고 싶어요!

-플랫폼 운영 기업에서 CX(customer experience)팀 업무를 해보신 분.

-아웃바운드 영업 경험이 있으신 분. (업종 관계 없음)

-서비스직 종사하여, 고객 응대 경험이 있으신 분. (업종 관계 없음)


-자기소개서(이력서)

-아웃바운드 영업, 고객 응대에 관련해서 지원자 분의 귀중한 경험들을 알려주세요!

-기존 방식을 따르지 않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성과를 내본 경험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최종 커리어 목표를 알려주세요!


뛰어난 동료에게 업계 최고의 대우를 약속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