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익 - 제주본사 사무직

급여/인사관리 직원 채용

(주)삼익은 1991년에 설립된 회사로 고객 맞춤형 고품질 인적서비스를 갖춘 아웃소싱 리딩기업입니다.
전문성과 신뢰성을 부여받아 ISO 9001 품질경영인증, ISO 14001 환경경영인증, ISO 45001 안전경영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 다수의 정부부처 표창을 수상한 현장 중심의 아웃소싱 인적서비스 전문 회사 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인사업무

담당업무

 ㆍ급여 계산, 퇴직금 계산, 4대보험 신고

 ㆍ입.퇴사에 관한 모든 제반 사항 관리 (서류관리, 4대보험 취득상실, 근태관리 등)

 


급여

ㆍ신입 250만원 이상

ㆍ경력 320만원 이상 - 인사업무 경력에 따라 우대 조정


근무지

ㆍ제주시 신대로 12길 35 (주)삼익


전형절차

ㆍ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제출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대표이사면접 >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구직자의 요청에 따라 제출한 서류는 반환할 수 있음.

 ㆍ채용 서류 반환은 당사 홈페이지(www.isamik.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