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업무내용

서울보증보험 본사 임원비서


- 임원 스케쥴 관리, 고객응접 및 전화응대
- 임원 지시 서류작성 및 접수 등 사무처리
- 임원 및 소속부서 경리지원 업무

우대요건비서 관련 전공자 or 비서 업무 경력자
근무조건
근무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김상옥로 29, 서울보증보험 본사 비서실

(1호선 종로5가역 2번출구 도보5분 소요)

근무시간

평일 08:00 ~ 18:00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급여조건

1년차  월 고정급  2,874,050원 (시간외 근로포함)
2년차 월 고정급  3,015,630원 (시간외 근로포함)


 1년 근로계약 후, 연장심사를 거쳐 추가 1년 연장 여부 결정 (최장 2년) 

(주)제이앤비컨설팅 파견직 소속

복리후생ㆍ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원
ㆍ건강검진 및 4대보험 적용
ㆍ각종휴가제도 (연차, 보건휴가등)
ㆍ명절보로금(10만원), 명절상품권(3만원), 생일쿠폰 선물제공
ㆍ1년이상 근무시 퇴직금 지급
채용일정
서류마감3월 14일(목) 오전10시까지 마감 (서류발표 : 3월 15일 오후3시까지)
면접일정3월 19일(화) 오후2시(추후 변동 가능)
입사일정

3월 29일(금) 입사 

(하나로의료재단 채용검진 완료자에 한해 입사예정)

접수방법- 사이트 온라인지원
- 개인 이력서 작성 후 이메일 전송 (jnb8299@ijnb.com)
* 타 파견업체와 이력서 중복지원되면, 채용 진행이 어렵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채용담당자
담당자(주)제이앤비컨설팅 차장 이지원 (타 업체 중복 지원 불가)
연락처010-5888-1346
접수방법jnb8299@ijnb.com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