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ㆍ전반적인 채용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채용 절차 : 서류 전형(온라인 접수) -> 실무자 면접(대면) -> 최종합격 - 포지션과 상황에 따라 실무과제 및 임원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1. 서류전형(온라인 접수) ㆍ제출 서류 : 이력서 및 경력 기술서, 포트폴리오, 자기소개서
1) 이력서(필수) 및 경력 기술서(선택) : 자유 양식(인적사항, 경력 표기) 2) 포트폴리오(대상자에 한함 / PDF로 제출) : 자유양식(프로젝트 / 참여율 표기) 3) 자기소개서(선택) : 자유 양식
2. 실무자 면접(대면) ㆍ현업 사업부의 실무 담당자 검토 후 결과에 따라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1차 면접 제안을 드립니다. ㆍ테크랩스와 지원자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집니다. ㆍ소속 사업부의 실무자분들과 직무 역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경험/기술과 관련된 질문을 드립니다. ㆍ면접 이후 10~15분 정도 채용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3. 최종합격 ㆍ최종 면접 합격 이후 개별적으로 인사팀에서 처우 안내 및 제안을 드립니다. ㆍ제안 수락 및 처우가 확정이 되면 오퍼레터 발송과 입사 안내를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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