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현대백화점_한국어상담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문의처
문의처
채용담당자
:
010 - 4135 - 7981
궁금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구분
모집요강
주요업무
"당산역 / 한국어상담"
현대백화점 면세점
통합 콜센터
상담원 모집
● 현대 백화점 면세점 통합콜센터 한국어 상담
- 온라인몰 문의 / 오프라인점 문의
- 주문 확인 / 주문 취소 / 출국일자 변경 / AS 문의
- 불량 접수 / 매장 안내 / 인도장 안내 등
※ 주말 근무 가능한 자
-
고용조건
효성ITX(주) 정규직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
근무시간
[
365일 센터
/
월 ~ 일 중 5일 스케줄 근무
]
09:30 ~ 21:30
→ 시간 내 1일 / 8H 스케줄 근무
-
급여 및
복리후생
-
기타사항
** 면접안내 사항 및 교육일정 **
코로나19에 대비하고자
(방문면접 / 화상면접 / 전화면접) 진행
(면접일자별로 상이하여 담당자가 연락드려 면접안내 예정입니다.)
* 교육일정 : 평일 5일 (교육 시간 : 09시 30분 ~ 18시 30분)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정식 채용여부 결정 및 교육비
40,000원/일 지급
--
근무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 이레빌딩 구관 10층
- 지하철 2, 9호선 당산역 이용
주 5일제 근무(월~금) / 09:00~18:00
-
-
○ 공통조건 : 신용등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접수방법:
온라인 지원 / 간편 지원 / 입사양식 다운 메일접수 (개인양식가능) 중 선택
- 접수기간:
채용시까지 수시접수중 입니다 (수시접수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 채용일정:
담당자가 연락드려 지정된 면접일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자 통보예정
- 문의사항:
010 - 4135 - 7981
/ 지원 후 문자보내주시면 빠른회신드리겠습니다
* E-mail :
csmkor@empas.com
(메일 지원시
"현대백화점
_한국어상담"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