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모집 - 신입/경력
담당업무
ㅇ 케이뱅크 고객센터 대표번호 단순상담(대출 등 여신업무)
※ 영업 없음!!
자격요건
지원자격
학력 : 고졸 이상
- 경력 : 무관, 신입 가능

- PC활
용 능력 및 기본 OA이용 가능자
- 업무 이해력이 우수하며 조직 내 의사소통이 원만한 자

우대사항
- 금융권 상담 경력자 우대
-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금융 관련 지식 소지자 우대
- 보훈대상자 및 장애
인 우대 (고객상담 및 컴퓨터 사용 가능자에 한함)
*장애인 복지수당 5만원 별도지급


02. 급여(세전)


      월평균 240만원~260만원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서대문구 [케이뱅크 고객센터]
근무시간
- 월 ~ 금 : 09:00 ~ 18:00
** 주말(토,일) 및 공휴일 근무 월 평균 2회 **
** 신입 2개월차까지는 주말근무 없음 **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시 수당 또는 대체휴무 부여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채용시 마감
면접일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교육일정
- 면접시 안내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및 경조 휴가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창립기념일등)선물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사이트 온라인 지원

* 위 공고의 기재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