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End user support (Level 1 support 지원) via Service-now system 2. IT 자산 관리( Laptop, desktop , MFD, network device, server, software license etc) 3. IT 관련 vendor 관리 4. IT 자산 구매 관리 5. Global IT team과의 협업 및 smarthand support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 ㆍ컴퓨터에 대해 관해 관심이 많고 자체적으로 수리 및 조립 경험이 있으신 분 ㆍGoogle을 통한 여러 정보를 검색하고 취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분 ㆍ네트워크의 기본적인 지식과 1차적인 Smarthand support(상위레벨의 엔지니어를 대신하여 물리적 업무)를 수행할 능력 ㆍ건강상에 이상이 없는자 ㆍWin OS에 익숙하고 스스로 설치가 가능하신 분 ㆍTCP/IP networking, DNS , DHCP, VPN, RDP에 대한 기초지식 ㆍ시스템과 네트워크의 이슈 상황에 대한 추론을 통한 문제해결능력 ㆍ고객과의 소통능력 ㆍITSM 툴의 대한 전반적인 지식 ㆍMS 제품군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스킬
ㆍCCNA, 1종보통운전면허, 2종보통운전면허, Microsoft Office, 정보보안기사 자격, 정보처리기능사 자격, 정보처리기사 자격, 컴퓨터활용능력
핵심역량
ㆍ
성실성,
스트레스관리,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컴퓨터/시스템공학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MAC(맥킨토시)능숙자
ㆍ운전가능자
ㆍ외국어 : TOEIC 700점 이상
ㆍ자격증 : Comtia Network+, Comtia A+, CCNA (Cisco Certification Network Associate)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