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설탭” 서비스의 오류, 장애 및 문의 사항에 대한 대응 및 솔루션 제공 ㆍ기술상담 파트 내 오류 및 장애 대응 가이드 생성 및 내부 교육 ㆍ오류 대응 지표 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ㆍ오류 데이터 수집 및 시각화를 통한 서비스 개선 제안 ㆍ인입 된 오류에 대한 분석 및 재현을 통해 개발조직과 유기적으로 오류 개선 ㆍ인입 된 오류에 대한 상담사 업무 처리 및 피드백 관리 ㆍ서비스 모니터링 및 업데이트 대응 ㆍ스토어 내 앱 리뷰 관리
자격요건
ㆍ학사 이상 ㆍ3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기술상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지표 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ㆍ업무 가이드 문서 및 오류 대응 가이드 작성이 가능하신 분 ㆍ원활한 대인 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ㆍ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우대사항
ㆍ교육 관련 기술상담 경험이 있으신 분 ㆍ기술상담 파트 매니징 경험이 있으신 분 ㆍ개발 수명 주기(Life cycle)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오누이어가 일하는 문화, 아낌없는 보상과 지원ㆍ직급 없이 "영어 닉네임" 으로 소통하는 문화ㆍ매일매일 부담 없이 출근하는 자율출퇴근제(8시 ~ 11시 출근)ㆍ업무를 위한 기기 지원(MacBook, iPad, 모니터 등)ㆍ잠깐의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재택근무(월 1회)ㆍ일하면서 당 떨어질 틈이 없어요! 무제한 간식 제공 ㆍ셰프가 요리하는 케이터링 점심식사 제공ㆍ퇴근 후 자기개발 시 저녁식사 지원ㆍ건강은 소중하니까! 종합 건강검진(연 1회)ㆍ생일자는 조기퇴근! ㆍ오뉴이어의 경사는 회사의 경사! 본인 결혼 시 축의금 100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