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정보] 일본 대기업 한국지사 삼성동 


[포지션] 내근영업-- 영업지원/관리 신입-8년 사원-대리급 정규직


[담당업무]  -- 일본어 필수

- 고객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전화 대응/ CS

- 외근 영업사원 지원업무

- 수주를 위한 네고대응

- 고객요구사항 대응업무(납기단축, 입고확인등)

- 고객 여신, 미회수 관리

- 고객 월마감업무 대응

- 각종 서류작업 (정해진 양식의 서류기입)


[자격요건] `

- 초대졸 이상 / 성별무관 / 일본어 가능자

- MS-Office(Excel,PPT) 활용 능력


[우대조건]

-영업지원 업무 경험자

-고객 대응 업무 경험자

-착실하며 새로운 업무를 습득하는데 의욕적인 자 


[근무지] 서울 삼성동 

[연봉] 협의 가능 (연차 적용)  //  성과급 별도 지급

[이력서] 업체 지정 양식


파워hr 헤드헌터 신유찬 이사  010 - 9295 - 0005    paul@powerhr.co.kr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