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신규 현장 CS셋업 및 안정화 지원 - 접점 서비스 매뉴얼 제작 및 CS교육 - 접점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및 코칭 - 현장별 고객Pain Point발굴 및 서비스 개선 제안 및 실행 지원 (이용자 불만 재발 방지)
지원자격 ㆍ경력: 5년 이상 CS기획/운영 경험자
ㆍ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및 CS교육 경험이 있는 분 ㆍ현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출장 업무 가능한 분 ㆍ학력: 대졸 이상
우대사항
ㆍCS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서비스업종 CS기획/운영 경험자 ㆍ고객대응 및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