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S&I Corp.] 현장 CX 관리 담당자 (접점 고객 경험)

담당업무

- 신규 현장 CS셋업 및 안정화 지원

- 접점 서비스 매뉴얼 제작 및 CS교육

- 접점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현장 모니터링 및 코칭 

- 현장별 고객Pain Point발굴 및 서비스 개선 제안 및 실행 지원 (이용자 불만 재발 방지)


지원자격

ㆍ경력: 5년 이상 CS기획/운영 경험자

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및 CS교육 경험이 있는 분

현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출장 업무 가능한 분

학력: 대졸 이상 


우대사항

ㆍCS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서비스업종 CS기획/운영 경험자
ㆍ고객대응 및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채용검진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접수기간공고 內 접수일 참조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조건

ㆍ근무형태:계약직- 1년 (★추후 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가능) 
근무일:주 5일, 08:30 ~ 17:30 (휴게 1시간)



근무지역
처우협의
: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50, S&I Corp. 본사
경력 별 상이 (중식대 별도 지급) 


유의사항                    

ㆍ서류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안내되오니, 양해바랍니다.
ㆍ적합자가 있을 경우, 수시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ㆍ상기 전형절차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한 일정은 추후 안내하겠습니다.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ㆍS&I Corp. 공식 홈페이지: www.sni.co.kr 

ㆍS&I Corp. 채용 홈페이지: sni.recruiter.co.kr 

    (등기 배송이며, 반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회사에서 부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