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컬러 고객 응대 및 예약관리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예약관리 및 고객 응대 CS
( 1명 )

담당업무

ㆍ예약관리, 쇼핑몰관리, 고객 CS (전화, 온라인 등)

ㆍSNS 관리 및 홍보 자료 업로드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뷰티, 퍼스널컬러에 관심 많은 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복리후생

ㆍ생일자 축하 선물

ㆍ명절 선물 지급

ㆍ자기계발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