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

                 경영지원처 총무 직원 채용

  (재)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은 1989년 국내 최초 호텔, 관광, 외식 분야의 전문교육을 통한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현재 실용전문학교, 조리/제과제빵/커피 바리스타 등 직업훈련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재단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총무
( ○명 )

담당업무

구매, 발주 업무

ㆍPC, 인터넷, 네트워크 업무

ㆍ기물, 비품, 서류 관리

ㆍ기타 총무지원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대학교 졸업(4년) 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


우대사항

ㆍ해당 직무 근무경력자

ㆍ학교 업무 경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운전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